Analysis

인플레이션 환경에서 중소 비즈니스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방법

Analysis

인플레이션 환경에서 중소 비즈니스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방법


인플레이션의 영향은 보편적이지만 소규모 브랜드를 고집하는 구매자들은 그들만의 비용 절약 전략을 갖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으로 소비자 선호도가 좁아졌습니다.

중소기업(SMB)은 작아진 마진으로 핵심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데 있어 자원을 낭비할 여유가 없습니다. 다만 다행인 것은 소비자들이 전반적으로 비슷한 방식으로 비용을 절약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소비자들이 느끼는 지속적인 가격 압력은 해당 소비자가 브랜드 선호에 있어 관대하든 대형 혹은 소규모 브랜드만 고집하든 저축에 있어 동일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닐슨IQ가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세계 최고의 비용 절약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 25% 는 쇼핑의 전체 비용을 모니터링합니다. 
  • 25% 는 더 나은 거래를 위해 온라인으로 쇼핑합니다. 
  • 21% 는 프로모션 중인 상품을 구매합니다. 

중소기업 참고 사항 : 소규모 또는 대형 브랜드를 고집하는 사람들 사이에는 그들만의 비용 절약 전략이 존재합니다.

대형 브랜드 구매자는 더 나은 거래를 위해 온라인 쇼핑을 선호(32 %)하고 선택한 제품의 더 크고 경제적인 사이즈를 구매 (27 %) 할 가능성이 큽니다. 반면, 소규모 브랜드 구매자는 PB/매장 브랜드를 선택(17%)하고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더 작은 팩 사이즈로 구매(15%)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three diverse women discussing business around a laptop

중소기업으로서 가치 제공하기

인플레이션 압력은 브랜드가 자신의 가치를 정당화하고 소비자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에 부합할 수있는 방법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중소기업에게 좋은 소식은 소비자들이 평판 측면에서 크게 “익숙하지 않은” 것임에도 불구하고 구매할 브랜드를 결정할 때 더 다양한 브랜드를 고려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래 영역을 클릭하여 SMB가 특정 지역에서 가치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기능적 이유’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가 기능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물었을 때 일반적으로 품질에서 인증 여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전세계의 많은 소비자들은 높은 인플레이션 환경에서 경제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브라질에서는 응답자의 95%가 크고 작은 모든 브랜드가 “가성비”로 입증된 경우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답했습니다. 멕시코(96%), 남아프리카공화국(97%), 호주(95%), 인도네시아(97%), 중국(92%), 한국(89%), 인도(92%)의 응답자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나 경제성만이 모든 소비자의 주요 관심사는 아닙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특정 식단 또는 건강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과 함께 경쟁사와 비교하여 브랜드의 품질이 최우선 관심사입니다. 이는 사우디아라비아(88%), 아랍에미리트(90%), 중국(94%), 한국(90%)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브라질의 소비자들도 특정 식단 또는 건강 니즈를 충족 (94 %)시키는 제품에 중점을 둡니다. 

이집트 소비자들은 브랜드가 정기적으로 제품을 변경하고 개선(91%)하는 것을 높이 평가했으며, 인도에서는 고객 서비스(93%)가 가장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이것은 제조 및 유통 측면에서의 비용 효율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대형 브랜드에 유리하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 브라질의 응답자의 56%와 멕시코의 61%는 브랜드 규모와 소비자들에게 중요한 가치를 이행할 수 있는 브랜드의 능력을 연관 짓지 않습니다.  

또한 가용성은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사입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소비자들은 그들이 쇼핑하는 상점에서 항상 찾을 수 있는 편의를 필요로 합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는 소비자의 96%가 강조했고, 이는 사우디아라비아 (86 %)와 호주 (90 %)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용성은 영국, 폴란드 및 스페인에서도 매우 중요하게 나타났습니다.  

소규모 브랜드로서 제품의 기능적인 측면을 강화하면 인플레이션 환경에서도 소비자들이 구매하고자 하는 니즈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Fuel your growth

중소기업 전담팀에 문의하시어 귀사의 시장, 카테고리 및 채널 데이터에 어떻게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