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cation

귀사의 SMB가 고유한 이유

Education

귀사의 SMB가 고유한 이유


각 기업가와 중소 FMCG 비즈니스는 고유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현실과 성장에 맞는 데이터와 분석이 필요합니다.


중소 비즈니스가 직면한 과제

오늘날 브랜드로 존재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많은 중소기업(Small and medium-sized business, SMB)이 직면하고 있는 예산, 유통 및 자원 등의 제약이 있을 때 더욱 어려워집니다. 시장은 현재의 지정학적 상황, 공급망의 혼란,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운영 비용 증가 등과 같은 국제 정세에 크게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팬데믹 또한 많은 중소기업이 여전히 대처해야하는 여러 어려움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FMCG 세계는 이러한 글로벌한 상황과 다르게 대응하고 있으며 전세계 시장과 소비자도 각자의 방식으로 반응하고 있어 아래 차트에 보이는 것처럼 중소 비즈니스도 다르게 진행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FMCG 시장 및 중소기업의 성과
 

보시다시피 때로는 중소기업이 시장을 상당히 앞서고 있기도 하고 또 일부 시장에서는 뒤쳐져 있기도 합니다.

또한 전세계에 걸쳐 동일한 카테고리 내에서도 성과의 차이는 존재하며, 이는 같은 지역 내 시장에서도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역 및 시장별 "신선식품" 카테고리 성장
 

한 가지 명백한 사실은 FMCG 경쟁사, 공급업체 및 파트너사와 같은 시장을 공유하더라도 귀사의 상황은 귀사와 귀사의 비즈니스에만 고유하다는 것입니다.

성장에 대한 영감과 성장 기회가 있을 수 있지만 그 성장 기회가 귀사에게 적합한지 귀사가 처한 고유한 현실에 비춰 결정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전략적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는 뉴스나 웹상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일반적인 데이터와 정보에 의존해서는 안되며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와 비즈니스와 관련된 검증된 툴에 의존해야 합니다.

닐슨IQ는 귀사를 돕기 위해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희는 귀사만큼이나 고유하기 때문입니다. 저희의 중소 비즈니스 전문팀은 귀사가 있는 그 곳에서 열성을 다할 것입니다.

닐슨IQ가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요?

모든 문제가 쉬울 수 없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귀사가 처한 상황이나 니즈를 알려주시면 저희는 해결책을 찾기 위해 귀사와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